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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이자의 아틀리에3

라이자의 아틀리에 3 특성

 

특성 이름 최대상한 인계 가능 카테고리 효과
품질상승 15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최대 15%증가.
품질상승+ 3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최대 30%증가.
품질상승++ 5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최대 50%증가.
고품질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  10%증가.
최고품질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  25%증가.
고가 15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최대 30% 증가.
추가로 5콜 상승.
고가+ 3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최대 60% 증가.
추가로 10콜 상승.
고가++ 5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최대 100% 증가.
추가로 15콜 상승.
고급품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25% 증가.
추가로 10콜 상승.
희소품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50%증가.
추가로 20콜 상승.
파괴력상승 15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 위력이 최대 15% 증가.
파괴력상승+ 30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 위력이 최대 30% 증가.
파괴력상승++ 50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 위력이 최대 50% 증가.
큰 파괴력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 위력이 10% 증가.
강력한 파괴력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 위력이 20% 증가.
맹렬한 파괴력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 위력이 30% 증가.
회복력 상승 15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의 회복력이 최대 15% 증가.
회복력 상승+ 30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의 회복력이 최대 30% 증가.
회복력 상승++ 50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의 회복력이 최대 50% 증가.
큰 회복량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의 회복력이 10% 증가.
강력한 회복량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의 회복력이 20% 증가.
맹렬한 회복량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의 회복력이 30% 증가.
크리티컬 3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 최대 30%증가.
크리티컬+ 6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 최대 60%증가.
크리티컬++ 99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 최대 100%증가.
회심의 완성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  25%증가.
절반 크리티컬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  50%증가.
힘의 축복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조금 증가 효과를 부여.
강력의 충복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.
강력신의 축복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크게 증가 효과를 부여.
방어의 축복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조금 증가 효과를 부여.
수호의 축복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.
수호신의 축복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크게 증가 효과를 부여.
속도의 축복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조금 증가 효과를 부여.
질풍의 축복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증가 효과를 부여.
위타천의 축복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크게 증가 효과를 부여.
수면 치료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수면치료 효과를 부여.
독 치료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독치료 효과를 부여.
화상 치료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화상치료 효과를 부여.
동상 치료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동상치료 효과를 부여.
저주 치료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저주치료 효과를 부여.
속박 치료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속박치료 효과를 부여.
마비 치료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마비치료 효과를 부여.
힘의 저주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조금 감소 효과를 부여.
무력의 저주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감소 효과를 부여.
무력의 신벌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크게 감소 효과를 부여.
방어의 저주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조금 감소 효과를 부여.
무수의 저주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감소 효과를 부여.
무수의 신벌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크게 감소 효과를 부여.
속도의 저주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조금 감소 효과를 부여.
무속의 저주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감소 효과를 부여.
무속의 신벌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크게 감소 효과를 부여.
범위 보너스 1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
최대 증가량은 대상의수x10%
범위 보너스+ 15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
최대 증가량은 대상의수x15%
범위 보너스++ 2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
최대 증가량은 대상의수x20%
멀티 보너스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
증가량은 대상의수x10%
멀티 버스트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
증가량은 대상의수x15%
소수 보너스 1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
최대 증가량은 30÷대상의 수%
소수 보너스+ 15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
최대 증가량은 45÷대상의 수%
소수 보너스++ 2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
최대 증가량은 60÷대상의 수%
싱글 보너스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
최대 증가량은 30÷대상의 수%
싱글 블라스트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
최대 증가량은 45÷대상의 수%
고속 사용 1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10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조금 감소. 감소량은 특성레벨에 따라 완화.
고속 사용+ 2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20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감소. 감소량은 특성레벨에 따라 완화.
고속 사용++ 3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45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크게 감소. 감소량은 특성레벨에 따라 완화.
소닉 스로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15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15% 감소.
라이트닝 스로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30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30% 감소.
파워 스로 1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조금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10% 증가.
파워 스로+ 2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20% 증가.
파워 스로++ 30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크게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45% 증가.
스트롱 스로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15%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15% 증가.
갓 스로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 사용 시 WT가 30%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30% 증가.
추격 강화 10 조합/공격/약화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최대 20%증가
추격 강화+ 20 조합/공격/약화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최대 35%증가
추격 강화++ 30 조합/공격/약화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최대 50%증가
인정없는 일격   조합/공격/약화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25%증가
무자비한 일격   조합/공격/약화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40%증가
HP강화 30 조합/방어구 최대 HP가 조금 증가
HP강화+ 60 조합/방어구 최대 HP가 증가
HP강화++ 99 조합/방어구 최대 HP가 크게 증가
가득차는 힘   조합/방어구 최대 HP가 고정수치로 증가
생명의 힘   조합/방어구 최대 HP가 고정수치로 크게 증가
공격 강화 15 조합/무기 공격력이 조금 증가.
공격 강화+ 30 조합/무기 공격력이 증가.
공격 강화++ 50 조합/무기 공격력이 크게 증가.
맹수의 힘   조합/무기 공격력이 고정수치로 증가.
군신의 힘   조합/무기 공격력이 고정수치로 크게 증가.
방어 강화 15 조합/방어구 방어력이 조금 증가.
방어 강화+ 30 조합/방어구 방어력이 증가.
방어 강화++ 50 조합/방어구 방어력이 크게 증가.
강철의 수호   조합/방어구 방어력이 고정수치로 증가.
용린의 수호   조합/방어구 방어력이 고정수치로 크게 증가.
민첩성 강화 15 조합/장식품 민첩성이 조금 증가.
민첩성 강화+ 30 조합/장식품 민첩성이 증가.
민첩성 강화++ 50 조합/장식품 민첩성이 크게 증가.
음속의 각력   조합/장식품 민첩성이 고정 수치로 증가.
광속의 각력   조합/장식품 민첩성이 고정 수치로 크게 증가.
공방 강화 40 조합/무기/방어구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.
공속 강화 40 조합/무기/장식품 공격력과 민첩성이 증가.
방속 강화 40 조합/방어구/장식품 방어력과 민첩성이 증가.
전능력 강화 30 조합/무기/방어구/장식품 모든 능력치가 증가.
전능의 힘   조합/무기/방어구/장식품 모든 능력치가 증가.
공방 강화+ 99 조합/무기/방어구 공격력과 방어력이 최대 50증가.
공속 강화+ 99 조합/무기/장식품 공격력과 민첩성이 최대 50증가.
방속 강화+ 99 조합/방어구/장식품 방어력과 민첩성이 최대 50증가.
전능력 강화+ 99 조합/무기/방어구/장식품 모든 능력치가 최대 30증가.
공방 강화++ 99 조합/무기/방어구 공격력과 방어력이 최대 100증가.
공속 강화++ 99 조합/무기/장식품 공격력과 민첩성이 최대 100증가.
방속 강화++ 99 조합/방어구/장식품 방어력과 민첩성이 최대 100증가.
전능력 강화++ 99 조합/무기/방어구/장식품 모든 능력치가 최대 50 증가.
스킬 강화 15 조합/무기/ 스킬 위력이 최대 15% 증가.
스킬 강화+ 30 조합/무기/ 스킬 위력이 최대 30% 증가.
스킬 강화++ 50 조합/무기/ 스킬 위력이 최대 50% 증가.
스킬 부스트   조합/무기/ 스킬 위력이 15% 증가.
슈퍼 스킬   조합/무기/ 스킬 위력이 25% 증가.
푸니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푸니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족제비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족제비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스피릿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스피릿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골렘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골렘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기사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기사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전갈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전갈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고슴도치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고슴도치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익룡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익룡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상어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상어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갑충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갑충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양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양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주조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주조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와이번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와이번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소악마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소악마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엘리먼트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엘리먼트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드리아드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드리아드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나무늘보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나무늘보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랩터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랩터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카멜레온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카멜레온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펜리르 특공   조합/무기/ 종족 : 펜리르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신선함   조합/회복/강화 HP 조금 회복.
왕자의 풍격   조합/장식품 공격력, 방어력, 민첩성 증가.
어둠 속의 움직임   조합/회복/강화 민첩성 상승효과를 부여하고, 저주상태를 해제.
신비한 빛   조합/회복/강화 물리내성이 1단계 상승하는 대신, 마법내성이 1단계 하락.
용잡이   조합/무기 공격력이 증가하고, 익룡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
퇴마의 힘   조합/회복/강화 마법내성이 1단계 상승하는 대신, 물리내성이 1단계 하락.
강마의 힘   조합/방어구 HP가 적을 시 공격력, 방어력, 민첩성 상승.
자기 현상   조합/무기 뇌속성 대미지 강화.
독기 발생   조합/공격/약화 일정확률로 독상태 부여.
가연성   조합/무기 화속성 대미지 강화.
강력한 점성   조합/공격/약화 일정확률로 속박상태 부여.
레어 메탈   조합/회복/강화 공격력,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.
정령의 축복   조합/회복/강화 대미지 경감 부여.
돌연변이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대상의 품질이 하락하는 대신, 매각 시 가격 증가.
윙 에지   조합/무기 공격 시 풍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속박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
영구기관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소비CC가 1감소하는 대신 위력이 크게 하락. 소비CC는 1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음.
대체로 푸니   조합/회복/강화 대상의 물리내성을 상승시키는 대신, WT를 연장.
고기를 찢는 갈고리   조합/회복/강화 스킬 위력을 조금 증가시키고 WT를 조금 단축.
자유로운 혼   조합/회복/강화 브레이크치 회복, 회피율 증가 효과를 부여.
무한한 정기   조합/방어구 최대HP, 최대 브레이크치 증가.
넘쳐흐르는 담력   조합/회복/강화 대상의 크리티컬률을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하고 WT를 단축.
고고한 혼   조합/무기 마법내성이 1단계 하락하는 대신, 통상공격으로 얻는 AP 증가.
불길한 기백   조합/방어구/장식품 공격력이 증가하는 대신, 방어력 저하.
잠재각성   조합/방어구 HP가 적을 시 공격력, 방어력, 민첩성 크게 상승. 크리티컬률, 대미지 경감률, 회피율, 명중률도 상승.
강인   조합/방어구 방어력 증가.
청순무구   조합/장식품 HP, 상태이상내성 증가.
넘쳐흐르는 투지   조합/회복/강화 스킬 위력, 민첩성 증가 효과를 부여.
매직 보틀   조합/무기 공격 시 마법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수면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
살아있는 한   조합/공격/약화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감소 효과를 부여.
대변화   조합/방어구 적이 조금 노리기 힘듬.
사냥의 소양   조합/무기 공격력과 민첩성 상승.
신선한 채집물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7% 상승.
뜻밖의 요행   조합/회복/강화 아이템에 사용 시 대미지를 받는 대신, 상태이상을 회복하는 효과를 부여.
여행의 친구   조합/회복 회복력이 조금 상승하고 독, 마비를 치료.
별의 선물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10% 상승하고, 상점에서 매각 시 가격이 5% 증가.
솟아오르는 투지   조합/무기 공격력이 상승하고 적이 노리기 쉬움.
포용력   조합/방어구 HP,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.
명약의 재료   조합/회복 아이템의 회복력이 10% 상승.
유전체   조합/무기 공격 시 뇌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마비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
마광가열   조합/무기 공격 시 화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화상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
과냉각   조합/무기 공격 시 빙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동상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
영원한 잔재   조합/무기 공격 시 무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저주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
바다 냄새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에 브레이크치를 조금 회복하는 효과를 부여.
결정질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
아이템에 방어력 상승 효과를 부여.
삼림의 은혜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아이템의 품질과 매각 시 가격이 상승.
이질   조합/공격/회복/약화/
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
아이템의 속성치가 증가하는 대신, 판매 시 가격이 감소.
맹독의 옷   방어구 전투 개시 시, 모든 스테이터스가 증가하는 대신, 임의의 상태이상 발생.
상태이상 부스트   무기 자신이 -효과 시 주는 대미지 20% 증가.
기사회생   장식품 자신이 -효과 시 스테이터스 상승.
상태이상 특공   무기 상대에게 부여된 상태이상 1개마다 주는 대미지가 5% 증가.
리스크 부스트・화 50 무기 화속성 대미지가 최대 50% 증가하는 대신, 화내성이 저하.
리스크 부스트・빙 50 무기 빙속성 대미지가 최대 50% 증가하는 대신, 빙내성이 저하.
리스크 부스트・뇌 50 무기 뇌속성 대미지가 최대 50% 증가하는 대신, 뇌내성이 저하.
리스크 부스트・풍 50 무기 풍속성 대미지가 최대 50% 증가하는 대신, 풍내성이 저하.
파이어차지 25 방어구 화속성 대미지를 받으면 공격력이 최대 25% 상승.
아이스 차지 25 방어구 빙속성 대미지를 받으면 공격력이 최대 25% 상승.
썬더 차지 25 방어구 뇌속성 대미지를 받으면 공격력이 최대 25% 상승.
윈드 차지 25 방어구 풍속성 대미지를 받으면 공격력이 최대 25% 상승.
불의 치유   회복/강화 일정시간 동안 화속성내성을 1단계 상승하고 HP자동회복.
얼음의 치유   회복/강화 일정시간 동안 빙속성내성을 1단계 상승하고 HP자동회복.
번개의 치유   회복/강화 일정시간 동안 뇌속성내성을 1단계 상승하고 HP자동회복.
바람의 치유   회복/강화 일정시간 동안 풍속성내성을 1단계 상승하고 HP자동회복.
브레이크 프라이드   무기 적 브레이크 시 AP를 추가로 흭득하는 대신, 자신이 브레이크 시 AP를 잃음.
재사용   공격/회복/약화/강화 아이템을 1개 사용할 때마다 AP 1 흭득.
히트 업   장식품 일정 이상 스킬 체인을 실행하면 스테이터스 상승.
CC 차지   공격 적 퇴치 시 추가 CC 1 흭득.
재활용   무기 아이템 사용 시 소비한 CC만큼 AP 흭득.
오더 강화 50 무기 오더 스킬의 위력을 최대 50% 강화.
드라이브 강화   무기 페이탈 드라이브의 위력을 50% 증가.
결사의 단칼   무기 페이탈 드라이브 사용 시 자신의 HP를 소비해 위력을 75% 증가.
전사의 맹세   무기/방어구/장식품 어태커 레벨이 조금 상승.
기사의 맹세   무기/방어구/장식품 디펜더 레벨이 조금 상승.
지원의 맹세   무기/방어구/장식품 서포터 레벨이 조금 상승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