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성 이름 | 최대상한 | 인계 가능 카테고리 | 효과 |
품질상승 | 15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최대 15%증가. |
품질상승+ | 3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최대 30%증가. |
품질상승++ | 5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최대 50%증가. |
고품질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10%증가. | |
최고품질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25%증가. | |
고가 | 15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최대 30% 증가. 추가로 5콜 상승. |
고가+ | 3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최대 60% 증가. 추가로 10콜 상승. |
고가++ | 5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최대 100% 증가. 추가로 15콜 상승. |
고급품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25% 증가. 추가로 10콜 상승. |
|
희소품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상점에 매각 시 가격이 50%증가. 추가로 20콜 상승. |
|
파괴력상승 | 15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 위력이 최대 15% 증가. |
파괴력상승+ | 30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 위력이 최대 30% 증가. |
파괴력상승++ | 50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 위력이 최대 50% 증가. |
큰 파괴력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 위력이 10% 증가. | |
강력한 파괴력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 위력이 20% 증가. | |
맹렬한 파괴력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 위력이 30% 증가. | |
회복력 상승 | 15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의 회복력이 최대 15% 증가. |
회복력 상승+ | 30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의 회복력이 최대 30% 증가. |
회복력 상승++ | 50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의 회복력이 최대 50% 증가. |
큰 회복량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의 회복력이 10% 증가. | |
강력한 회복량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의 회복력이 20% 증가. | |
맹렬한 회복량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의 회복력이 30% 증가. | |
크리티컬 | 3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 최대 30%증가. |
크리티컬+ | 6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 최대 60%증가. |
크리티컬++ | 99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 최대 100%증가. |
회심의 완성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 25%증가. | |
절반 크리티컬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 50%증가. | |
힘의 축복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조금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강력의 충복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강력신의 축복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크게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방어의 축복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조금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수호의 축복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수호신의 축복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크게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속도의 축복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조금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질풍의 축복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위타천의 축복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크게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수면 치료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수면치료 효과를 부여. | |
독 치료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독치료 효과를 부여. | |
화상 치료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화상치료 효과를 부여. | |
동상 치료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동상치료 효과를 부여. | |
저주 치료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저주치료 효과를 부여. | |
속박 치료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속박치료 효과를 부여. | |
마비 치료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마비치료 효과를 부여. | |
힘의 저주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조금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무력의 저주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무력의 신벌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공격력 크게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방어의 저주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조금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무수의 저주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무수의 신벌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방어력 크게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속도의 저주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조금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무속의 저주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무속의 신벌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크게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범위 보너스 | 1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 최대 증가량은 대상의수x10% |
범위 보너스+ | 15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 최대 증가량은 대상의수x15% |
범위 보너스++ | 2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 최대 증가량은 대상의수x20% |
멀티 보너스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 증가량은 대상의수x10% |
|
멀티 버스트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증가. 증가량은 대상의수x15% |
|
소수 보너스 | 1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 최대 증가량은 30÷대상의 수% |
소수 보너스+ | 15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 최대 증가량은 45÷대상의 수% |
소수 보너스++ | 2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 최대 증가량은 60÷대상의 수% |
싱글 보너스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 최대 증가량은 30÷대상의 수% |
|
싱글 블라스트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위력, 회복력이 대상의 수가 적을수록 증가. 최대 증가량은 45÷대상의 수% |
|
고속 사용 | 1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10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조금 감소. 감소량은 특성레벨에 따라 완화. |
고속 사용+ | 2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20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감소. 감소량은 특성레벨에 따라 완화. |
고속 사용++ | 3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45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크게 감소. 감소량은 특성레벨에 따라 완화. |
소닉 스로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15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15% 감소. | |
라이트닝 스로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30% 단축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30% 감소. | |
파워 스로 | 1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조금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10% 증가. |
파워 스로+ | 2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20% 증가. |
파워 스로++ | 30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크게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45% 증가. |
스트롱 스로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15%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15% 증가. | |
갓 스로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 사용 시 WT가 30% 연장되는 대신 위력, 회복력이 최대 30% 증가. | |
추격 강화 | 10 | 조합/공격/약화 |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최대 20%증가 |
추격 강화+ | 20 | 조합/공격/약화 |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최대 35%증가 |
추격 강화++ | 30 | 조합/공격/약화 |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최대 50%증가 |
인정없는 일격 | 조합/공격/약화 |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25%증가 | |
무자비한 일격 | 조합/공격/약화 | 브레이크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가 40%증가 | |
HP강화 | 30 | 조합/방어구 | 최대 HP가 조금 증가 |
HP강화+ | 60 | 조합/방어구 | 최대 HP가 증가 |
HP강화++ | 99 | 조합/방어구 | 최대 HP가 크게 증가 |
가득차는 힘 | 조합/방어구 | 최대 HP가 고정수치로 증가 | |
생명의 힘 | 조합/방어구 | 최대 HP가 고정수치로 크게 증가 | |
공격 강화 | 15 | 조합/무기 | 공격력이 조금 증가. |
공격 강화+ | 30 | 조합/무기 | 공격력이 증가. |
공격 강화++ | 50 | 조합/무기 | 공격력이 크게 증가. |
맹수의 힘 | 조합/무기 | 공격력이 고정수치로 증가. | |
군신의 힘 | 조합/무기 | 공격력이 고정수치로 크게 증가. | |
방어 강화 | 15 | 조합/방어구 | 방어력이 조금 증가. |
방어 강화+ | 30 | 조합/방어구 | 방어력이 증가. |
방어 강화++ | 50 | 조합/방어구 | 방어력이 크게 증가. |
강철의 수호 | 조합/방어구 | 방어력이 고정수치로 증가. | |
용린의 수호 | 조합/방어구 | 방어력이 고정수치로 크게 증가. | |
민첩성 강화 | 15 | 조합/장식품 | 민첩성이 조금 증가. |
민첩성 강화+ | 30 | 조합/장식품 | 민첩성이 증가. |
민첩성 강화++ | 50 | 조합/장식품 | 민첩성이 크게 증가. |
음속의 각력 | 조합/장식품 | 민첩성이 고정 수치로 증가. | |
광속의 각력 | 조합/장식품 | 민첩성이 고정 수치로 크게 증가. | |
공방 강화 | 40 | 조합/무기/방어구 |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. |
공속 강화 | 40 | 조합/무기/장식품 | 공격력과 민첩성이 증가. |
방속 강화 | 40 | 조합/방어구/장식품 | 방어력과 민첩성이 증가. |
전능력 강화 | 30 | 조합/무기/방어구/장식품 | 모든 능력치가 증가. |
전능의 힘 | 조합/무기/방어구/장식품 | 모든 능력치가 증가. | |
공방 강화+ | 99 | 조합/무기/방어구 | 공격력과 방어력이 최대 50증가. |
공속 강화+ | 99 | 조합/무기/장식품 | 공격력과 민첩성이 최대 50증가. |
방속 강화+ | 99 | 조합/방어구/장식품 | 방어력과 민첩성이 최대 50증가. |
전능력 강화+ | 99 | 조합/무기/방어구/장식품 | 모든 능력치가 최대 30증가. |
공방 강화++ | 99 | 조합/무기/방어구 | 공격력과 방어력이 최대 100증가. |
공속 강화++ | 99 | 조합/무기/장식품 | 공격력과 민첩성이 최대 100증가. |
방속 강화++ | 99 | 조합/방어구/장식품 | 방어력과 민첩성이 최대 100증가. |
전능력 강화++ | 99 | 조합/무기/방어구/장식품 | 모든 능력치가 최대 50 증가. |
스킬 강화 | 15 | 조합/무기/ | 스킬 위력이 최대 15% 증가. |
스킬 강화+ | 30 | 조합/무기/ | 스킬 위력이 최대 30% 증가. |
스킬 강화++ | 50 | 조합/무기/ | 스킬 위력이 최대 50% 증가. |
스킬 부스트 | 조합/무기/ | 스킬 위력이 15% 증가. | |
슈퍼 스킬 | 조합/무기/ | 스킬 위력이 25% 증가. | |
푸니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푸니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족제비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족제비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스피릿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스피릿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골렘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골렘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기사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기사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전갈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전갈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고슴도치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고슴도치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익룡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익룡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상어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상어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갑충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갑충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양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양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주조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주조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와이번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와이번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소악마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소악마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엘리먼트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엘리먼트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드리아드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드리아드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나무늘보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나무늘보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랩터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랩터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카멜레온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카멜레온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펜리르 특공 | 조합/무기/ | 종족 : 펜리르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신선함 | 조합/회복/강화 | HP 조금 회복. | |
왕자의 풍격 | 조합/장식품 | 공격력, 방어력, 민첩성 증가. | |
어둠 속의 움직임 | 조합/회복/강화 | 민첩성 상승효과를 부여하고, 저주상태를 해제. | |
신비한 빛 | 조합/회복/강화 | 물리내성이 1단계 상승하는 대신, 마법내성이 1단계 하락. | |
용잡이 | 조합/무기 | 공격력이 증가하고, 익룡에 대해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생. | |
퇴마의 힘 | 조합/회복/강화 | 마법내성이 1단계 상승하는 대신, 물리내성이 1단계 하락. | |
강마의 힘 | 조합/방어구 | HP가 적을 시 공격력, 방어력, 민첩성 상승. | |
자기 현상 | 조합/무기 | 뇌속성 대미지 강화. | |
독기 발생 | 조합/공격/약화 | 일정확률로 독상태 부여. | |
가연성 | 조합/무기 | 화속성 대미지 강화. | |
강력한 점성 | 조합/공격/약화 | 일정확률로 속박상태 부여. | |
레어 메탈 | 조합/회복/강화 | 공격력,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정령의 축복 | 조합/회복/강화 | 대미지 경감 부여. | |
돌연변이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대상의 품질이 하락하는 대신, 매각 시 가격 증가. | |
윙 에지 | 조합/무기 | 공격 시 풍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속박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 | |
영구기관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소비CC가 1감소하는 대신 위력이 크게 하락. 소비CC는 1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음. | |
대체로 푸니 | 조합/회복/강화 | 대상의 물리내성을 상승시키는 대신, WT를 연장. | |
고기를 찢는 갈고리 | 조합/회복/강화 | 스킬 위력을 조금 증가시키고 WT를 조금 단축. | |
자유로운 혼 | 조합/회복/강화 | 브레이크치 회복, 회피율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무한한 정기 | 조합/방어구 | 최대HP, 최대 브레이크치 증가. | |
넘쳐흐르는 담력 | 조합/회복/강화 | 대상의 크리티컬률을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하고 WT를 단축. | |
고고한 혼 | 조합/무기 | 마법내성이 1단계 하락하는 대신, 통상공격으로 얻는 AP 증가. | |
불길한 기백 | 조합/방어구/장식품 | 공격력이 증가하는 대신, 방어력 저하. | |
잠재각성 | 조합/방어구 | HP가 적을 시 공격력, 방어력, 민첩성 크게 상승. 크리티컬률, 대미지 경감률, 회피율, 명중률도 상승. | |
강인 | 조합/방어구 | 방어력 증가. | |
청순무구 | 조합/장식품 | HP, 상태이상내성 증가. | |
넘쳐흐르는 투지 | 조합/회복/강화 | 스킬 위력, 민첩성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매직 보틀 | 조합/무기 | 공격 시 마법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수면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 | |
살아있는 한 | 조합/공격/약화 | 아이템에 일정시간, 민첩성 감소 효과를 부여. | |
대변화 | 조합/방어구 | 적이 조금 노리기 힘듬. | |
사냥의 소양 | 조합/무기 | 공격력과 민첩성 상승. | |
신선한 채집물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7% 상승. | |
뜻밖의 요행 | 조합/회복/강화 | 아이템에 사용 시 대미지를 받는 대신, 상태이상을 회복하는 효과를 부여. | |
여행의 친구 | 조합/회복 | 회복력이 조금 상승하고 독, 마비를 치료. | |
별의 선물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특성인계 시에 선택하면 아이템의 품질이 10% 상승하고, 상점에서 매각 시 가격이 5% 증가. | |
솟아오르는 투지 | 조합/무기 | 공격력이 상승하고 적이 노리기 쉬움. | |
포용력 | 조합/방어구 | HP,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. | |
명약의 재료 | 조합/회복 | 아이템의 회복력이 10% 상승. | |
유전체 | 조합/무기 | 공격 시 뇌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마비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 | |
마광가열 | 조합/무기 | 공격 시 화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화상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 | |
과냉각 | 조합/무기 | 공격 시 빙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동상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 | |
영원한 잔재 | 조합/무기 | 공격 시 무속성 추가 대미지, 일정확률로 저주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부여. | |
바다 냄새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에 브레이크치를 조금 회복하는 효과를 부여. | |
결정질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 |
아이템에 방어력 상승 효과를 부여. | |
삼림의 은혜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아이템의 품질과 매각 시 가격이 상승. | |
이질 | 조합/공격/회복/약화/ 강화/무기/방어구/장식품/ |
아이템의 속성치가 증가하는 대신, 판매 시 가격이 감소. | |
맹독의 옷 | 방어구 | 전투 개시 시, 모든 스테이터스가 증가하는 대신, 임의의 상태이상 발생. | |
상태이상 부스트 | 무기 | 자신이 -효과 시 주는 대미지 20% 증가. | |
기사회생 | 장식품 | 자신이 -효과 시 스테이터스 상승. | |
상태이상 특공 | 무기 | 상대에게 부여된 상태이상 1개마다 주는 대미지가 5% 증가. | |
리스크 부스트・화 | 50 | 무기 | 화속성 대미지가 최대 50% 증가하는 대신, 화내성이 저하. |
리스크 부스트・빙 | 50 | 무기 | 빙속성 대미지가 최대 50% 증가하는 대신, 빙내성이 저하. |
리스크 부스트・뇌 | 50 | 무기 | 뇌속성 대미지가 최대 50% 증가하는 대신, 뇌내성이 저하. |
리스크 부스트・풍 | 50 | 무기 | 풍속성 대미지가 최대 50% 증가하는 대신, 풍내성이 저하. |
파이어차지 | 25 | 방어구 | 화속성 대미지를 받으면 공격력이 최대 25% 상승. |
아이스 차지 | 25 | 방어구 | 빙속성 대미지를 받으면 공격력이 최대 25% 상승. |
썬더 차지 | 25 | 방어구 | 뇌속성 대미지를 받으면 공격력이 최대 25% 상승. |
윈드 차지 | 25 | 방어구 | 풍속성 대미지를 받으면 공격력이 최대 25% 상승. |
불의 치유 | 회복/강화 | 일정시간 동안 화속성내성을 1단계 상승하고 HP자동회복. | |
얼음의 치유 | 회복/강화 | 일정시간 동안 빙속성내성을 1단계 상승하고 HP자동회복. | |
번개의 치유 | 회복/강화 | 일정시간 동안 뇌속성내성을 1단계 상승하고 HP자동회복. | |
바람의 치유 | 회복/강화 | 일정시간 동안 풍속성내성을 1단계 상승하고 HP자동회복. | |
브레이크 프라이드 | 무기 | 적 브레이크 시 AP를 추가로 흭득하는 대신, 자신이 브레이크 시 AP를 잃음. | |
재사용 | 공격/회복/약화/강화 | 아이템을 1개 사용할 때마다 AP 1 흭득. | |
히트 업 | 장식품 | 일정 이상 스킬 체인을 실행하면 스테이터스 상승. | |
CC 차지 | 공격 | 적 퇴치 시 추가 CC 1 흭득. | |
재활용 | 무기 | 아이템 사용 시 소비한 CC만큼 AP 흭득. | |
오더 강화 | 50 | 무기 | 오더 스킬의 위력을 최대 50% 강화. |
드라이브 강화 | 무기 | 페이탈 드라이브의 위력을 50% 증가. | |
결사의 단칼 | 무기 | 페이탈 드라이브 사용 시 자신의 HP를 소비해 위력을 75% 증가. | |
전사의 맹세 | 무기/방어구/장식품 | 어태커 레벨이 조금 상승. | |
기사의 맹세 | 무기/방어구/장식품 | 디펜더 레벨이 조금 상승. | |
지원의 맹세 | 무기/방어구/장식품 | 서포터 레벨이 조금 상승. |
'라이자의 아틀리에3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라이자의 아틀리에 3 검술 (0) | 2023.10.30 |
---|---|
라이자의 아틀리에 3 정령촉매를 원하는 오렌족 (0) | 2023.10.30 |
라이자의 아틀리에 3 푸니 석상 (0) | 2023.10.30 |
라이자의 아틀리에 3 지도 (0) | 2023.10.30 |
라이자의 아틀리에 3 초특성 (0) | 2023.10.30 |